피로도는 낮추고, 성과는 높이는 알파푸시 OOOO 기능!

Editor’s Note

쇼핑몰 운영자라면 누구나 한 번쯤 ‘팝업을 너무 자주 띄우는 거 아닐까?’라는 고민을 해보셨을 텐데요.
실제로 팝업은 잘 활용하면 고객 전환율을 높이는 강력한 도구가 되지만, 반대로 고객의 피로도를 높이면 금세 외면받기 쉽습니다.
지금부터 ‘덜 피로하고, 더 효과적인’ 팝업 운영 전략, 바로 알파푸시의 온사이트 캠페인 기능 업데이트 소식을 전해드릴게요.

알파푸시 온사이트 캠페인 업데이트로 달라진 점은?

쇼핑몰을 운영하다 보면, 방문 고객에게 기획전이나 프로모션 정보를 어떻게 보여줄지 고민하게 됩니다.
그럴 때 유용한 기능이 바로 온사이트 캠페인인데요. 고객이 사이트에 들어왔을 때 팝업 배너로 주요 이벤트나 혜택을 알리는 방식입니다.

하지만, 이런 생각 한 번쯤 해보지 않으셨나요?

“회원가입 팝업, 다들 하니까 하긴 했는데… 진짜 효과가 있는 걸까?”
“하나 닫으니 또 뜨는 팝업, 고객이 피로하진 않을까?”
“이벤트와 기획전은 자주 열지만, 그때마다 배너를 일일이 수정하는 게 너무 번거로워…”

이처럼 팝업은 잘 활용하면 전환을 이끄는 강력한 도구가 되지만,
사용 방식에 따라 고객에게 부담을 줄 수도 있는 ‘양날의 검’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알파푸시는 고객 경험은 해치지 않으면서도 전환율은 높일 수 있도록
온사이트 캠페인을 더욱 정교하고 편리하게 업그레이드했습니다.

✨ 업데이트 주요 내용

1. 피로도는 낮추고, 정보력은 늘리는 슬라이드 배너

슬라이드 배너

여러 개의 프로모션을 한 번에 소개하고 싶다면, 슬라이드 배너만큼 효율적인 방법은 없습니다.
슬라이드 배너는 여러 장의 이미지를 번갈아가며 보여줄 수 있는 팝업으로, 하나만 띄워도 다양한 이벤트나 혜택을 한 번에 전달할 수 있어요.

또한 각 이미지에 서로 다른 링크나 쿠폰을 연결할 수 있어서, 고객은 보고 싶은 콘텐츠만 골라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는 최대 10장까지 등록 가능하고, 노출 순서도 우선 순위에 따라 조정할 수 있어 운영도 매우 유연하죠.

복잡한 팝업 운영 없이, 깔끔하게 다양한 정보를 전달하고 싶다면 슬라이드 배너로 시작해보세요.
고객 피로도는 줄이고, 쇼핑몰의 전달력은 확실히 높일 수 있을 거예요!

2. 작지만 강력한 미니 배너

미니

고객의 상품 탐색 흐름을 방해하지 않으면서도, 필요한 정보를 자연스럽게 전달하고 싶다면 미니 배너를 활용해보세요.
미니 배너는 화면에 작게 뜨는 팝업으로, 눈에 띄되 부담스럽지 않게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쇼핑 흐름을 끊지 않기 때문에 이탈 걱정 없이 할인 상품 안내, 당일 배송 알림, 비로그인 고객 혜택 등 다양한 상황에 폭넓게 활용할 수 있어요.
팝업은 띄우고 싶지만, 고객 경험은 지키고 싶을 때 가장 특화된 방법이 바로 미니 배너입니다.

미니컬러위치

미니 배너는 사이즈는 물론, 컬러와 위치도 자유롭게 변경할 수 있으니, 쇼핑몰 분위기에 맞게 사용해보세요!

💫미니 배너는 자동 닫기 기능도 제공해요!

미니 자동 닫기 수정

팝업을 띄우긴 해야 하는데, 고객이 일일이 닫아야 한다면 오히려 불편할 수 있겠죠.
이번 업데이트로 자동 닫기 기능이 추가되어, 고객이 직접 닫기 버튼을 누르지 않아도 정해진 시간 후에 팝업이 자연스럽게 사라지게 되었어요.

이 기능을 활용하면 메시지는 가볍게 전달하고, 고객의 피로도는 확실히 줄일 수 있습니다.
잠깐 보여주고 사라져도 충분한 메시지라면, 자동 닫기 기능으로 부담 없는 경험을 설계해보세요!

알파푸시는 팝업 배너와 같은 기능을 바탕으로 앞으로도 
브랜드 메시지를 가장 효과적으로 잘 전달하기 위해 도움을 드리는
CRM 솔루션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그럼, 또 좋은 소식으로 찾아 뵙겠습니다.

💬 오늘 살펴본 온사이트 캠페인이 더 궁금하시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