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 인기 콘텐츠

잘나가는 쇼핑몰에는 공통점이 있다 ‘쇼핑몰 고민 해결 가이드북’

자사몰 운영시 꼭 봐야 하는 CRM 데이터

리뷰 작성률을 위해 알파리뷰는 이 정도까지 합니다

널담은 어떻게 30만 개의 입소문을 쌓았을까

전체 콘텐츠

롯데리아 리브랜딩 ‘진짜’ 이유는요,

롯데리아 리브랜딩 ‘진짜’ 이유는요,

브랜드 이름과 로고만 바꾼다고 리브랜딩일까?

올리브영 단백질 쉐이크 1위, 플라이밀 쉐이크의 성공 비결

올리브영 단백질 쉐이크 1위, 플라이밀 쉐이크의 성공 비결

포화 시장이었음에도 진입, 당당히 1위를 차지한 비결

피로도는 낮추고, 성과는 높이는 알파푸시 OOOO 기능!

피로도는 낮추고, 성과는 높이는 알파푸시 OOOO 기능!

고객은 덜 피로하게! 성과는 더 크게!

잘 팔리는 상세페이지를 만들기 위한 5가지 팁

잘 팔리는 상세페이지를 만들기 위한 5가지 팁

만들 때마다 어려운 상세페이지, 막막할 때 확인하기 좋은 꿀팁 모음

쇼핑몰 리뷰로 자사몰 상품 인사이트 확보하는 법

쇼핑몰 리뷰로 자사몰 상품 인사이트 확보하는 법

평범한 리뷰를 쇼핑몰 운영에 도움되는 실질적인 데이터로 만드는 방법

잘나가는 쇼핑몰에는 공통점이 있다 ‘쇼핑몰 고민 해결 가이드북’

잘나가는 쇼핑몰에는 공통점이 있다 ‘쇼핑몰 고민 해결 가이드북’

쇼핑몰 연차별로 자주 등장하는 고민들과 공통 문제를 정리한 가이드북

알파푸시 마케터가 알려주는 프로모션 마케팅 방법

알파푸시 마케터가 알려주는 프로모션 마케팅 방법

성공적인 프로모션 마케팅을 돕는 알파푸시의 메시지 캠페인 기능

쿠팡이츠는 왜 배달비 0원에 집착할까? 무료배송 전략

쿠팡이츠는 왜 배달비 0원에 집착할까? 무료배송 전략

잘 나가는 커머스가 꼭 한다는 무료배송 전략

GG세대 붐은 온다 : 타겟 마케팅 성공 사례

GG세대 붐은 온다 : 타겟 마케팅 성공 사례

이커머스의 새로운 주역, GG세대(Grand Generation)의 특징과 마케팅 전략

쿠팡·마켓컬리만 아는 구매전환율 높이는 방법

쿠팡·마켓컬리만 아는 구매전환율 높이는 방법

쿠팡과 마켓컬리의 구매 경험으로 살펴본 구매전환율 높이는 방법

이커머스 트렌드 싹 모았다! 변화하는 네이버, 토스, 메타 한 번에 확인하기

이커머스 트렌드 싹 모았다! 변화하는 네이버, 토스, 메타 한 번에 확인하기

이커머스 종사자라면 꼭 알아야 할 주요 플랫폼 변화 소식

자사몰 운영시 꼭 봐야 하는 CRM 데이터

자사몰 운영시 꼭 봐야 하는 CRM 데이터

쇼핑몰 고객의 데이터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알파푸시 애널리틱스 기능

쇼핑몰이 집중해야 하는 5월 프로모션 이벤트

쇼핑몰이 집중해야 하는 5월 프로모션 이벤트

기념일이 몰린 5월에 자사몰이 꼭 도입하는 프로모션 이벤트 기능

리뷰 작성률을 위해 알파리뷰는 이 정도까지 합니다

리뷰 작성률을 위해 알파리뷰는 이 정도까지 합니다

알파리뷰 서비스 기획자와 함께 살펴본 리뷰 작성률 22.8%의 비결

잘 나가는 뷰티 브랜드는 왜 자사몰을 키울까? 뷰티 브랜드 마케팅 공식 3가지

잘 나가는 뷰티 브랜드는 왜 자사몰을 키울까? 뷰티 브랜드 마케팅 공식 3가지

성장하는 뷰티 브랜드의 마케팅 성공 공식 세 가지

요즘 극장이 관객을 부르는 법: 관객은 oo한 소비 좋아해

요즘 극장이 관객을 부르는 법: 관객은 oo한 소비 좋아해

극장이 재개봉 영화를 상영하는 이유

상도덕도 모르는 마케팅? 사실 자사몰 마케팅 전략이랍니다?

상도덕도 모르는 마케팅? 사실 자사몰 마케팅 전략이랍니다?

왜 항상 코카콜라 자판기 옆에 펩시 자판기가 있을까

샐러드랩, 쇼핑몰 마케팅 도움 주는 2025 이커머스 마케팅 가이드북 발간

샐러드랩, 쇼핑몰 마케팅 도움 주는 2025 이커머스 마케팅 가이드북 발간

쇼핑몰 마케팅에 어려움을 겪는 이커머스 종사자들을 위한 가이드북

2025년 첫 번째 키워드 ‘옴니보어’ 떠먹여 드려요

2025년 첫 번째 키워드 ‘옴니보어’ 떠먹여 드려요

세대와 성별을 뛰어넘는 요즘 소비 트렌드, 옴니보어 자세히 읽기

널담은 어떻게 30만 개의 입소문을 쌓았을까

널담은 어떻게 30만 개의 입소문을 쌓았을까

3만 개였던 리뷰가 30만 개가 되기까지

자사몰 만들기 꿀팁! 업셀링, 크로스셀링 완벽 가이드

자사몰 만들기 꿀팁! 업셀링, 크로스셀링 완벽 가이드

알파업셀 세일즈 컨설턴트가 알려주는 매출 향상의 핵심 세 가지

고객은 어떻게 충성 고객이 될까? 고객 충성도 높이는 자사몰 핵심 기능

고객은 어떻게 충성 고객이 될까? 고객 충성도 높이는 자사몰 핵심 기능

충성 고객의 중요성과 자사몰 충성 고객 확보 방법

자사몰, 파레토 법칙으로 딱 80% 고객에게 집중해야 하는 이유

자사몰, 파레토 법칙으로 딱 80% 고객에게 집중해야 하는 이유

파레토 법칙과 262 법칙을 통해 고객 눈길을 붙잡는 법

재방문 고객 잡는 옴니채널 전략

재방문 고객 잡는 옴니채널 전략

자사몰 충성고객을 만드는 ‘원클릭 레시피’ 활용법

알파리뷰 마케터의 인스타그램 광고 레퍼런스.zip

알파리뷰 마케터의 인스타그램 광고 레퍼런스.zip

느좋 브랜드의 기깔나는 인스타그램 운영 꿀팁

머슬핏 반팔티로 연 3,000억 판매한 비결

머슬핏 반팔티로 연 3,000억 판매한 비결

배고픈 예술가였던 한 청년이 한 해에만 3천억을 버는 엄청난 사업가가 되기까지

1,900원 맥주, 남는 장사일까?

1,900원 맥주, 남는 장사일까?

1,900원 맥주로도 대박날 수 있는 이유

미트볼로 완성하는 이케아(IKEA) 판매 전략

미트볼로 완성하는 이케아(IKEA) 판매 전략

이케아 최고의 쇼파 판매자의 정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