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콘텐츠

알파리뷰, 인공지능 기반 ‘리뷰 VoC 기능’ 출시… 리뷰 속 숨은 고객 불만도 잡아낸다

알파리뷰, 인공지능 기반 ‘리뷰 VoC 기능’ 출시… 리뷰 속 숨은 고객 불만도 잡아낸다

긍정 표현에 숨은 부정 뉘앙스까지 식별… 운영 효율화 도움 기대

브랜드 마케터가 쇼핑몰 SEO를 해야 하는 3가지 이유

브랜드 마케터가 쇼핑몰 SEO를 해야 하는 3가지 이유

SEO로 검색엔진이 사랑하는 쇼핑몰 만드는 법

크고 작은 쇼핑몰을 위한 3단계 리스크 관리법

크고 작은 쇼핑몰을 위한 3단계 리스크 관리법

리뷰 키워드 분석 및 부정 감정 자동 탐지까지 가능한 알파리뷰 VoC 기능

4가지 유형으로 정리한 쇼핑몰 랜딩페이지 전략

4가지 유형으로 정리한 쇼핑몰 랜딩페이지 전략

잘나가는 브랜드는 랜딩페이지부터 다르다

쇼핑몰 운영하는 데 리서치가 꼭 필요할까? : 쇼핑몰 리뷰를 체형별 리뷰로!

쇼핑몰 운영하는 데 리서치가 꼭 필요할까? : 쇼핑몰 리뷰를 체형별 리뷰로!

단순한 리뷰보다 훨씬 큰 신뢰를 주는 알파리뷰 설문리뷰

캐릭터 마케팅으로 브랜드 인스타그램 키우는 방법

캐릭터 마케팅으로 브랜드 인스타그램 키우는 방법

귀여움만으론 부족해! 캐릭터 마케팅이 팔로워를 모으는 비밀

[알파업셀] 고객 세그먼트별 주문 금액 분포 & 이벤트 설정 기능

[알파업셀] 고객 세그먼트별 주문 금액 분포 & 이벤트 설정 기능

고객마다 다른 혜택, 이제 자사몰에서도 정교하게 제공합니다

CS 하나로 바이럴을? 드레스셔츠 브랜드 프롬디가 충성고객을 만드는 법

CS 하나로 바이럴을? 드레스셔츠 브랜드 프롬디가 충성고객을 만드는 법

"고객 한 명 뒤에는 고객 100명이 있다"는 마음으로

상세페이지에 감성 한스푼 더하기 – 인스타그램 피드 기능

상세페이지에 감성 한스푼 더하기 – 인스타그램 피드 기능

정말 많은 분들이 요청주셨던, 바로 그 기능입니다.

유튜브 쇼핑 카페24와 쇼츠의 만남, 자사몰이라면 알아야 할 트렌드

유튜브 쇼핑 카페24와 쇼츠의 만남, 자사몰이라면 알아야 할 트렌드

유튜브 쇼핑과 카페24가 만나며 열린 자사몰의 새로운 기회

올리브영 단백질 쉐이크 1위, 플라이밀 쉐이크의 성공 비결

올리브영 단백질 쉐이크 1위, 플라이밀 쉐이크의 성공 비결

포화 시장이었음에도 진입, 당당히 1위를 차지한 비결

쇼핑몰 리뷰로 자사몰 상품 인사이트 확보하는 법

쇼핑몰 리뷰로 자사몰 상품 인사이트 확보하는 법

평범한 리뷰를 쇼핑몰 운영에 도움되는 실질적인 데이터로 만드는 방법

알파푸시 마케터가 알려주는 프로모션 마케팅 방법

알파푸시 마케터가 알려주는 프로모션 마케팅 방법

성공적인 프로모션 마케팅을 돕는 알파푸시의 메시지 캠페인 기능

쿠팡이츠는 왜 배달비 0원에 집착할까? 무료배송 전략

쿠팡이츠는 왜 배달비 0원에 집착할까? 무료배송 전략

잘 나가는 커머스가 꼭 한다는 무료배송 전략

GG세대 붐은 온다 : 타겟 마케팅 성공 사례

GG세대 붐은 온다 : 타겟 마케팅 성공 사례

이커머스의 새로운 주역, GG세대(Grand Generation)의 특징과 마케팅 전략

잘나가는 쇼핑몰에는 공통점이 있다 ‘쇼핑몰 고민 해결 가이드북’

잘나가는 쇼핑몰에는 공통점이 있다 ‘쇼핑몰 고민 해결 가이드북’

쇼핑몰 연차별로 자주 등장하는 고민들과 공통 문제를 정리한 가이드북

잘 팔리는 상세페이지를 만들기 위한 5가지 팁

잘 팔리는 상세페이지를 만들기 위한 5가지 팁

만들 때마다 어려운 상세페이지, 막막할 때 확인하기 좋은 꿀팁 모음

쿠팡·마켓컬리만 아는 구매전환율 높이는 방법

쿠팡·마켓컬리만 아는 구매전환율 높이는 방법

쿠팡과 마켓컬리의 구매 경험으로 살펴본 구매전환율 높이는 방법

이커머스 트렌드 싹 모았다! 변화하는 네이버, 토스, 메타 한 번에 확인하기

이커머스 트렌드 싹 모았다! 변화하는 네이버, 토스, 메타 한 번에 확인하기

이커머스 종사자라면 꼭 알아야 할 주요 플랫폼 변화 소식

쇼핑몰 관리자 주목! 자사몰 리뷰 관리는 광고보다 중요하다

쇼핑몰 관리자 주목! 자사몰 리뷰 관리는 광고보다 중요하다

쇼핑몰 성장 단계에 따라 발생하는 리뷰 문제가 다르다고?

자사몰 운영시 꼭 봐야 하는 CRM 데이터

자사몰 운영시 꼭 봐야 하는 CRM 데이터

쇼핑몰 고객의 데이터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알파푸시 애널리틱스 기능

쇼핑몰이 집중해야 하는 5월 프로모션 이벤트

쇼핑몰이 집중해야 하는 5월 프로모션 이벤트

기념일이 몰린 5월에 자사몰이 꼭 도입하는 프로모션 이벤트 기능

디드로 효과(Diderot Effect)를 활용한 자사몰 마케팅 전략

디드로 효과(Diderot Effect)를 활용한 자사몰 마케팅 전략

나도 모르게 더 많이 구매하게 됐던 경험, 있으시죠?

리뷰 작성률을 위해 알파리뷰는 이 정도까지 합니다

리뷰 작성률을 위해 알파리뷰는 이 정도까지 합니다

알파리뷰 서비스 기획자와 함께 살펴본 리뷰 작성률 22.8%의 비결

화이트데이 공략! 시즌 기획 상품을 완판하는 2가지 방법

화이트데이 공략! 시즌 기획 상품을 완판하는 2가지 방법

화이트데이 시즌에 매출을 극대화할 수 있는 방법

D2C 브랜드가 꼭 알아야 할 업셀링 전략

D2C 브랜드가 꼭 알아야 할 업셀링 전략

자사몰에 방문한 고객이 알아서 더 많이 사는 법

넷플릭스 초개인화 마케팅, 알고 보면 쇼핑몰 성공 공식?

넷플릭스 초개인화 마케팅, 알고 보면 쇼핑몰 성공 공식?

초개인화 전략으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 세 곳

이커머스 1위 기업 쿠팡 마케팅 전략 3가지

이커머스 1위 기업 쿠팡 마케팅 전략 3가지

쿠팡이 소비자 심리를 활용해 더 많은 판매를 이끌어내는 방법

온라인 침구류 브랜드는 어떻게 고객을 만날까? 마이하우스의 소통 노하우 3가지

온라인 침구류 브랜드는 어떻게 고객을 만날까? 마이하우스의 소통 노하우 3가지

고객의 숙면에 대한 애정이 있어야 고객의 신뢰를 가질 수 있다고 믿는 브랜드

모든 브랜드가 주목하는 ‘이 소비자’ 특징 : 프로슈머 뜻 마케팅 성공 사례 모음

모든 브랜드가 주목하는 ‘이 소비자’ 특징 : 프로슈머 뜻 마케팅 성공 사례 모음

소비자가 브랜드의 성공을 주도하는 프로슈머 마케팅의 성공 사례 모음

듀프 소비 열풍! 자사몰에게 기회일까?

듀프 소비 열풍! 자사몰에게 기회일까?

새로운 소비 트렌드가 된 듀프 소비, 자사몰 적용 방법은?

상도덕도 모르는 마케팅? 사실 자사몰 마케팅 전략이랍니다?

상도덕도 모르는 마케팅? 사실 자사몰 마케팅 전략이랍니다?

왜 항상 코카콜라 자판기 옆에 펩시 자판기가 있을까

인스타 스레드가 몰고 온 텍스트 힙 열풍, 자사몰에도 적용할 수 있어요

인스타 스레드가 몰고 온 텍스트 힙 열풍, 자사몰에도 적용할 수 있어요

텍스트 기반 의사소통이 자사몰에게 여전히 강력한 이유

2025, ‘확 ‘ 바뀐 네이버 초개인화 전략

2025, ‘확 ‘ 바뀐 네이버 초개인화 전략

MZ세대의 소비트렌드에 딱 맞춘 초개인화 스토어 출시

2025년, 밝혀진 메타 광고의 진실

2025년, 밝혀진 메타 광고의 진실

메타 광고, 조회수에 따라 릴스 화질이 달라진다?

샐러드랩, 쇼핑몰 마케팅 도움 주는 2025 이커머스 마케팅 가이드북 발간

샐러드랩, 쇼핑몰 마케팅 도움 주는 2025 이커머스 마케팅 가이드북 발간

쇼핑몰 마케팅에 어려움을 겪는 이커머스 종사자들을 위한 가이드북

2025년 첫 번째 키워드 ‘옴니보어’ 떠먹여 드려요

2025년 첫 번째 키워드 ‘옴니보어’ 떠먹여 드려요

세대와 성별을 뛰어넘는 요즘 소비 트렌드, 옴니보어 자세히 읽기

신년 자사몰 마케팅 필수! 자사몰 이벤트 만드는 법

신년 자사몰 마케팅 필수! 자사몰 이벤트 만드는 법

자사몰 할인 이벤트 예시 및 유형

146억 매출을 기록한 널담의 매출 상승 비밀

146억 매출을 기록한 널담의 매출 상승 비밀

자사몰을 운영 중이라면 꼭 알아야 하는 비밀

가치사다리를 이용한 자사몰 매출 향상 전략 3가지

가치사다리를 이용한 자사몰 매출 향상 전략 3가지

좋은 OTO를 구성하는 세 가지 방법

널담은 어떻게 30만 개의 입소문을 쌓았을까

널담은 어떻게 30만 개의 입소문을 쌓았을까

3만 개였던 리뷰가 30만 개가 되기까지

2024 연말 프로모션 아이디어 총정리

2024 연말 프로모션 아이디어 총정리

연말 이벤트, 뭐 하지? 고민된다면

요즘 쇼핑몰은 다 쓴다고? CRM 솔루션 가이드

요즘 쇼핑몰은 다 쓴다고? CRM 솔루션 가이드

적절한 CRM 솔루션 도입 시점부터 쇼핑몰 상황에 따른 추천 기능을 소개해 드려요

블랙프라이데이 기획 중이라면, 필독!

블랙프라이데이 기획 중이라면, 필독!

대형 쇼핑몰의 블랙프라이데이 전략 모아왔어요!

자사몰 만들기 꿀팁! 업셀링, 크로스셀링 완벽 가이드

자사몰 만들기 꿀팁! 업셀링, 크로스셀링 완벽 가이드

알파업셀 세일즈 컨설턴트가 알려주는 매출 향상의 핵심 세 가지

고객은 어떻게 충성 고객이 될까? 고객 충성도 높이는 자사몰 핵심 기능

고객은 어떻게 충성 고객이 될까? 고객 충성도 높이는 자사몰 핵심 기능

충성 고객의 중요성과 자사몰 충성 고객 확보 방법

고객은 언제 쇼핑몰을 이탈할까? : 구매 전환율에 따른 전략 세우기

고객은 언제 쇼핑몰을 이탈할까? : 구매 전환율에 따른 전략 세우기

고객의 이탈 시점을 알아야 구매 전환율을 높일 수 있다

자사몰, 파레토 법칙으로 딱 80% 고객에게 집중해야 하는 이유

자사몰, 파레토 법칙으로 딱 80% 고객에게 집중해야 하는 이유

파레토 법칙과 262 법칙을 통해 고객 눈길을 붙잡는 법

마침내 찾은 객단가 성공 공식

마침내 찾은 객단가 성공 공식

너무 쉬운 매출 상승의 비밀

CRM에 ‘선물하기’를 더해야 매출이 2배 상승합니다

CRM에 ‘선물하기’를 더해야 매출이 2배 상승합니다

브랜드 충성도 강화와 동시에 선물 받은 고객이 더 자주 구매하게 되는 선물하기

넷플릭스 오징어게임2, ‘부정적인 리뷰’ 이렇게 대처했어요

넷플릭스 오징어게임2, ‘부정적인 리뷰’ 이렇게 대처했어요

부정적인 리뷰, 어떻게 대처하면 좋을까?

프레임을 씌우면 매출이 높아진다고?

프레임을 씌우면 매출이 높아진다고?

프레이밍 효과로 구매 전환율 높이기

브랜드 신뢰는 잘 만든 상세페이지에서 시작된다 : 자사몰 필수 전략

브랜드 신뢰는 잘 만든 상세페이지에서 시작된다 : 자사몰 필수 전략

잘 만든 상세페이지만 뜯어봤다! 레퍼런스 모음.zip

재방문 고객 잡는 옴니채널 전략

재방문 고객 잡는 옴니채널 전략

자사몰 충성고객을 만드는 ‘원클릭 레시피’ 활용법

알파리뷰 마케터의 인스타그램 광고 레퍼런스.zip

알파리뷰 마케터의 인스타그램 광고 레퍼런스.zip

느좋 브랜드의 기깔나는 인스타그램 운영 꿀팁

색다른 브랜드 인스타그램 레퍼런스 모아봤어요

색다른 브랜드 인스타그램 레퍼런스 모아봤어요

인스타그램만 관리 잘해도, 브랜드 평판은 자동으로 따라와요

롯데리아 리브랜딩 ‘진짜’ 이유는요,

롯데리아 리브랜딩 ‘진짜’ 이유는요,

브랜드 이름과 로고만 바꾼다고 리브랜딩일까?

머슬핏 반팔티로 연 3,000억 판매한 라이언 바틀릿의 비결

머슬핏 반팔티로 연 3,000억 판매한 라이언 바틀릿의 비결

배고픈 예술가였던 한 청년이 한 해에만 3천억을 버는 엄청난 사업가가 되기까지

구매할 수밖에 없는 쇼핑몰 비법 3가지

구매할 수밖에 없는 쇼핑몰 비법 3가지

고객이 구경만 하고 떠난다면?

환상을 팔아야 고객이 산다! 합리적 소비라는 착각

환상을 팔아야 고객이 산다! 합리적 소비라는 착각

요즘 고객은 '필요'하다고 구매하지 않아요

갓생에 진심인 MZ, 지금은 ‘자기 관리’가 팔린다

갓생에 진심인 MZ, 지금은 ‘자기 관리’가 팔린다

셀프케어가 곧 소비가 된 시대, 브랜드는 어떻게 반응해야 할까?

1,900원 맥주, 남는 장사일까? 객단가의 비밀

1,900원 맥주, 남는 장사일까? 객단가의 비밀

1,900원 맥주로도 대박날 수 있는 이유

온라인 쇼핑 만족도를 높이는 3가지 전략

온라인 쇼핑 만족도를 높이는 3가지 전략

온라인 쇼핑 만족도를 높이는 디테일

클릭할 수밖에 없는 CTA 문구

클릭할 수밖에 없는 CTA 문구

CTA 문구, 여기서 골라 쓰세요!

여행 플랫폼 부킹닷컴의 매출 상승 비밀

여행 플랫폼 부킹닷컴의 매출 상승 비밀

숙박 플랫폼 부킹닷컴이 커머스 운영에서 자주 쓰이는 업셀링, 크로스셀링 전략을 활용하는 방법

매출 확 올려주는 아마존 매출 전략 3가지 파헤치기!

매출 확 올려주는 아마존 매출 전략 3가지 파헤치기!

자사몰에서 고객의 추가 무개를 센스 있게 유도하는 방법

미트볼로 완성하는 이케아(IKEA) 판매 전략

미트볼로 완성하는 이케아(IKEA) 판매 전략

이케아 최고의 쇼파 판매자의 정체

매출의 80%가 단골? 단골을 잡아야 쇼핑몰이 커진다!

매출의 80%가 단골? 단골을 잡아야 쇼핑몰이 커진다!

일반 고객도 단골고객으로 전환하고, 또 단골을 계속해서 붙잡아 둘 수 있는 방법